검색 교육안내 이미지

제품지원기간청책

개요

와이즈넛은 고객사에서 사용중인 제품의 시스템 장애를 최소화하고 원활한 서비스 운영 관리를 위해
제품지원주기에 따라 고객지원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정기점검으로 장애 사전 예방 및 효율적인 관리를 통한 활용의 극대화
2. 시스템 장애 발생시, 신속한 처리로 인한 업무 연속성 확보
3.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관리와 적극적인 서비스로 고객만족 극대화

지원단계

와이즈넛 제품지원기간 정책(Product Support Lifecycle Policy)은 고객사가 자사의 제품을
검수 확인한 날로부터 기본기술지원(무상유지보수,1년)과 연장기술지원(유상유지보수,4년)
총 5년간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관련문의

담당자 : 와이즈넛 CS사업팀
전화번호 : 02-3404-6119
이메일 : cs@wisenut.co.kr